미국 캘리포니아 한사상 강연회 소식입니다. > 자유로운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로운글

미국 캘리포니아 한사상 강연회 소식입니다.

작성일
15-03-07 15:02

본문

솔직하게 보고 느낀대로 있었던 내용을 전하고자합니다. 이글을 쓰는 저는 미국 문교부에서 허가한 COLLEGE 을 설립하고 경영중에 있음을 알리며
대학내에서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2월 사우스 베일로 한의대에서 한사상 세미나가 있었고 한국에서는 선문대 이형구 교수가 와서 강의를 했지요.

시작할 시간인 9:30이 지나도 대략 30 여명외에는 없고 빈자리가 많으니 사회자(대빗권 총장님)분께서 갑갑하셨는지 시계를 보고계셨었지요.

김철호(미국명:사이몬 김) 소장의 부도덕함인지 부지런하지 못함으로 인해서인지 수많은 돈들여 광고를 했었음에도 불구하고
 좌석은 텅 빈곳이 많았었습니다. 어쩔수없이 끌러온분들도 몇분 보이더군요....참..나!!

이형구 교수의 강의를 듣다보면 솔직한 표현으로 짜증이 나더군요.

강원도민들을 우롱하는 표현도 하시고

 박준환 이사장님께 미국에서 강연을하게 도와준 성의를 표시한다는 뜻으로 책을 증정하는 시간에도 너무 생색?내는 말씀을 하셔서 격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아마도 이형구 교수께서  한국에 돌아가시면 미국내에서 강연을했다!로 어떻게 홍보를 하느냐지만 크게 홍보용이 될것같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몇명 앞에서든 수천명 앞에서든  미국에서 강의라는말에 한국분들께서는 신뢰를 더 주거든요.)

차라리 처음이나 나중에 "짧게 멋있게 증정 시간"을 갗었었으면 하는 생각이들더군요.


작년인 2014년도에는 제가 대학 다니는 딸1명 고등학교 다니는 딸 1명 고등학교 다니는 아들 1명이 참석했을때에는 강당에 꽉찻었거든요.

정말 많이 왔었습니다. 미국에서 200 여명이 모인다는것은 절대 쉽지가 않습니다만 모였었지요.

당시 김상일 교수님께서 소장으로 계실때였던거 같았고 김상일 소장님께서  주최했던걸로 알고있었습니다.

차라리 윤내현 교수님이 오셨었으면 훨씬 좋았을거라는 생각을 잠시 했었습니다.

결론은  현직으로 김철호 소장(미국명 사이몬 김)의 도덕적.윤리적 문제가 되어 이렇게되지않았나 생각해봅니다.
뭐....다른분 문제도 많지만 이곳에는 적지 않겠습니다.

*사진을 올리려니 사이즈가 너무커서 못 올린다고하여 못올리네요!!?*
개인적으로 받을분이 계시면 이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이메일은 gatmc@hotmail.com 입니다

이상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소식 전해 드렸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보호정책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모바일 사이트
사단법인 겨레얼살리기국민운동본 130-804 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로 40길 14(답십리동, (사) 겨레얼살리기국민운동본부)
Tel : 02)741-4092 (전송 02-2231-4092)
Copyright 2014 Koreaness Awakening Movement Union. All Rights Reserved